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5-15 06:18
관리 메뉴

필피리의 잡학사전

후쿠오카 돈까스 안즈 - 하카타역 코앞 존맛 돈까스 본문

Travel/다른나라

후쿠오카 돈까스 안즈 - 하카타역 코앞 존맛 돈까스

김수필 2017. 1. 5. 20:5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기간 중 두번이나 찾을 정도로 맛있었던 돈까스 집입니다.

후쿠오카는 여행 목적이 먹으러 다닐정도로 맛있는 곳이 많았습니다만,

이 곳은 그 중에서도 아끼는 곳입니다.


일본 음식 퀄리티야 워낙 유명하니 분명 더 좋은 곳도 있겠지만,

이 가격에 이 맛이면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표지 모델 장지>






두 번 방문한 이 돈까스집 이름은 안느입니다.

안느로 들어가 볼까요?ㅋㅋㅋㅋㅋㅋㅋ



마음 같아서는 음식사진부터 쫙 올려놓고 싶지만,

가격이 더 궁금해 하실까봐 메뉴판부터 올립니다.


모든 돈까스는 정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밥과 된장찌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밥의 양은 s / m / l 중 한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L 선택하지 마세요....





이렇게 많이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간 친구들 4명모두 라지 달라고했다가

양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어요. 

근데 안먹기도 미안해서 꾸역꾸역 먹다가...결국 포기 ㅠㅠ


처음 갔을 때 시킨 히레까스입니다.






후쿠오카는 소금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는 것도 맛있지만 소금찍어먹어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와사비도 주는데 와사비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본 와사비는 한국 와사비와 다르게 고급스럽고 덜 맵습니다.




두번째 갔을 때는 새우로스가스 정식을 먹었습니다.

꽉 찬 새우가 정말 맛있었네요.........

꼴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