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4-29 07:36
관리 메뉴

필피리의 잡학사전

JJRC H12W 드론, 카메라 테스트!! 본문

IT/IT기기

JJRC H12W 드론, 카메라 테스트!!

김수필 2016. 5. 22. 23:2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드론 관련된 글을 포스팅한다.

그동안 드론을 날리러 몇 번 가긴했지만,

한 번은 날개 defender가 휘어서 제대로 시간을 못갖었고

두번째 때는 배터리를 제대로 충전안해서 금방 들어왔었다.



오늘은 모든 준비를 마치고 근처 초등학교로 드론을 날리러 갔다.


드디어 카메라 성능 테스트도 제대로 할 수 있는 기회다.








카메라 성능은 보면 알겠지만, 대략 10년 전 스마트폰이 나오기도 전에

후면 카메라에 달린 정도라고 보면 될듯하다.

아니면 스마트폰 초창기 모델에 전면카메라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풍경을 위에서 찍을 수 있다는 것만 해도 너무 좋았다.

특히 생각보다 너무 흔들림이 없어서 더욱이 좋았다.


회사에 한 선배님은 직접 카메라도 바꾸시던데,

이정도로 드론이 안 흔들린다면 나도 여기에 조금 더 좋은 카메라를 장착시키는 것을 고려해봐야겠다.

(5만원 짜리도 꽤나 성능이 좋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아무튼 동영상을 끝까지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드론을 잃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조종 잘하고 있었는데...

처음엔 소심해서 낮게 날리다가 조금씩 높이를 높였다.

그랬는데 어느덧 내 조종을 무시하는 이 놈!

통제거리가 벌써 벗어나버린 걸까.....

아무튼 이 놈과의 와이파이 신호세기를 통해서 겨우겨우 헤매다가 찾았다.

(한 20분 드론 날리고 20분은 찾는데 시간을 소비한 것 같다.)



그래도 찾아서 다행이지만!!

아직 나에게는 드론을 비행할 연습시간이 더 필요한 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