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5-14 16:54
관리 메뉴

필피리의 잡학사전

Google Adsense 주소 인증 본문

for me/Blog tip

Google Adsense 주소 인증

김수필 2016. 6. 28. 21:0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편지가 도착했다!!!


구글에서 편지가 도착했다!!


ㅋㅋㅋㅋㅋㅋ별건 아니고 구글에서 광고 수익이 어느정도 쌓이면 돈을 주기위해서 인증이 필요하다.

(그렇다고 아직 돈 받을만큼 많은 수익이 있는 것은 아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그 인증으로 주소 인증을 택하는 것 같다.


아무튼 요런 편지가 도착한다.

집 주소는 가볍게 지웠다.




그리고 모서리 부분을 이쁘게 뜯으면 된다.

난 도저히 이쁘게 뜯을 수가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쁘고 깔끔하게 뜯으려고 했는데.. 이모양이다.

뜯으면 안 쪽에 PIN번호와 계정 수익이 지급될 수 있도록 인증할 수 있는 방법이 단계별로 설명되어 있다.


정말 쉽다.

그냥 애드센스 페이지 들어가서 핀 번호 입력하면 되는 일이다.


이 방법을 설명하기 보단

그냥 이런 메일 날라온 것이 너무 신기해서 포스팅을 한다.




애드센스에서 이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기 왼쪽 아래에 보이는 칸 에다가 입력하면 끝이다.





너무 쉬운 주소 인증

난 이제야 10달라인가가 된 듯 하다.

이걸 한국돈으로 바꾸면 만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시급수준


그래도 기쁘다

언젠가 블로그가 번창해서 하루에 만원버는 날도 오겠지!?

ㅋㅋㅋㅋㅋㅋ그 날을 위해 

먹고 마시고 놀러다니고 사랑해야겠다.




Comments